2018년 4월 11일 수요일

치과보험추천상품

-




-


치과보험추천상품
자동차종합보험추천
전립선암보험
9월 실비보험
사회보험종류
목돈만들기추천상품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




-


도움이 필요하세요?
윗 링크 또는 배너를 클릭을 하세요.


내가 보험 가입 했다면 지금까지 얼마의 돈을 아꼈고,
앞으로 얼마의 돈을 아낄 수 있을까?


-






-



교통사고 나홀로 소송 질문드립니다.


-



녕하세요 작년 7월경에 오토바이 교통사고가 나서 
(노외차사고이고 합의는 제가 과실이 1입니다. 솔찍히 이것도 억울하지만...
아래는 사고 내용입니다.)
외측측부인대 부분파열로 병원에 입원신세를 졌습니다.원래 입원하면
병원에 6주동안 있어야 하는게 정상이겠지만,제가 공시생활을 준비중이기
때문에 중요한 특강수업에 빠질수 없어약 2주정도 입원후 퇴원하였습니다.
약 사고난지 6개월정도 경과한 상태인데 다행히 인대쪽만
파열된거라붙었는지 크게 아픈건 없어졌습니다.(그래도 혹시몰라서
합의를 안해주고있습니다.)당시 수험생신분으로 사고나서
너무 화도 치밀고 다리다쳐서 잃은것도 많고자잘한 건 보험처리도
안되서 애시당초 상대방때문에 사고난걸로 사비까지 들여서 교정기
20만원돈 주고 사고 이것저것 약값이며 다 제가 내고 사고 이후
스트레스를 너무많이 받는일이 많았네요...솔찍히 정신적인 스트레스나
법적으로 측정불가능한 문제들까지 까지 계산하는 건 아무 소용도
없다는걸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요즘들어 보험사에서 계속 전화가 옵니다.
(사고 후 6개월경과했습니다)이전에는 제가 치료를 충분히
받고 합의한다고해서 안오더니 요즘엔 부쩍느네요 전화오는 숫자가.
(아직까지도 치료한다고 돌려보냈습니다.)저도 이제는 합의할때 받아야할
금액정도는 미리 측정해 놔야할 것 같아 인터넷 인터넷에글을 올렸는데
손해사정사들은 보험사 그들이 말하는 150만원선에서 합의를 하라고
하더라구요..솔찍히 저는 저 금액이 너무 터무니없다고 생각합니다.
20대의 삶과 이후에 있을 지도 모르 후유증을 다 안고가는데 150만원
던져주는거 받고 끝내라니 너무 부당하다고 생각했습니다.(요즘에
무릎에서 이전에 없던 스내핑 니라는 무릎에서 뚝뚝소리나는 증상도 납니다...
의사들은 크게 문제는 없는거라는데 저는 원체 튼튼한 몸이었는데
이런 증상이 생기니 이것때문에도 스트레스 너무많이 받았습니다...)
마음같아선 변호사분들께 달려가 여쭤보고 싶지만 실제론 20대청년이
적은 소송금액으로 함부로 갈수도 없는 것같고, 알아보니 나홀로
소송이라는 제도가 있어, 저 혼자서도 소송을 할 수 있는 제도가
존재한다는 걸 알게됬습니다. 앞의 서론이 너무 길어서 죄송합니다.
제가 여쭤보고 싶은 사항은 아래입니다.1.학원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면서 했는데 제가 사고가 났을 당시는  출근을 하던 중 이었습니다.
사고가 나고 이후에 일을 그만두게 되었고   (그 사고로 인해 퇴사하게
되서 퇴사증명서는 일단 받아두었습니다.)  다리때문에 일은 당분간
할수 없어 부모님께 손벌리게 되면서 학원을 다녔습니다.   궁금한건
6주진단을 받았는데, 2주정도 입원후 퇴원을 한 상태에서도 6주동안의
도시일용노임을 계산할수 있는지요?2.만약 가능하다면 도시일용임금으로
계산해서 제가 나홀로 소송으로 받아야 할 금액예상은   
42일 *93338(2016년 도시일용임금) = 약 400만원   
저들(보험사와 손해사정사)의 진단표의 상해9급 진단금액 위자료 25만원    
영수증으로 첨부할수있는 의료기기 값 = 20만원   그외 향후
통원치료비와 약값 등등 = 20만원6주진단 기준 약 450~500만원 정도의 
금액을 나홀로소송금액으로 받고자 하는데 너무 큰금액인지 여쭤보고
싶습니다.3. 마지막으로 아무래도 450~500만원대의 금액이다보니
변호사님들께서 받아주지 않을까 하여     나홀로소송으로 제가 영수증과
위의 기준으로 계산해본 금액으로 소송을 걸어도 저에겐 아무런      
제재도 없이 승소가 가능한지 여쭤보고싶습니다.


-



윗 사례는 홈페이지에 접수된
보험 관련 내용입니다.

사례를 참고하셔서,
스마트한 보험 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



www.치과보험추천상품.com



-






-









1804070609



My Blog URL : radolssam49.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